다낭 고급 마사지 스파 BEST10 마사지샵 추천 공항 픽업 총정리 BLINGBLING TRAVEL

다낭 고급 마사지 스파 BEST10 마사지샵 추천 공항 픽업 총정리 BlingBling Travel

다낭 고급 마사지 스파 BEST10 마사지샵 추천 공항 픽업 총정리 BlingBling Travel

Blog Article


팁이 필수는 아니지만 만족도에 따라 적정한 수준에서 지불하셔도 무방합니다. 필링스파는다낭의 유명한 맛집목식당과 도보 5분 거리에 있었다.목식당도 방문 예정이었던 우리는저녁식사 전 마사지를 받고자먼저 필링스파로 방문했다. 위 4곳의 가게들은 특별히 팁을 요구하지는 않았고 팁은 정말 시원하고 기분좋게 받았거나 마사지사의 정성이 느껴진다면 그때 자기가 주고 싶은 만큼 주면 됩니다.


다마싸의 제휴샵의 경우, 가격은 베트남식이며, 서비스는 한국식을 지향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파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현지 여행사에서 운영하는 “다낭 마싸지 싸게 받기(이하 다마싸)” 에서는 고품격 마사지샵과 가성비 좋은 로컬샵을 예약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남의 발을 거리낌 없이 깨끗하게 씻어준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대가를 지불하고 서비스를 받는 것이지만, 너무 감사하고 존경스러웠다.


여기에 공항이나 관광지에서 남자끼리 택시를 타면 빠지지 않고 택시기사들이 붐붐? 이러면서 본인이 아는 붐붐 업체로 데려다주기도 하는데요 좀 솔직히 말하자면 로컬 붐붐이라고 무조건 나쁘지 않습니다. 호치민 같은 경우에는 로컬 붐붐 엄청나게 강세이고 다낭도 없는 건 아닙니다만 제가 추천을 절대 못 드리고 않드리는게 사고가 무조건 납니다. 그래서 가끔 저한테 다낭 붐붐 중에 로컬 찾으시면 절대 대답 안 드리는 이유입니다. 정직하게 할 만큼만 하고 받아가면 얼마나 좋을지 모르겠지만 이런 관광지에는 어차피 한번 보고 만다는 마인드가 기저에 깔려 있는 베트남 친구들이 많아서 그렇습니다. 몇 가지 유형을 간략히 알려드리고 로컬 붐붐에 대해 마무리하겠습니다.


각 마사지샵들을 비교해 보고 예약방법 및 영업시간 등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또 달랏은 봄의 도시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도시 곳곳에서 다양한 꽃들을 만나볼 수 있고 베트남 내에서도 자연 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몇 년 전부터 뜨고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최근 베트남 다낭 마사지샵 ‘노니스파’는 등불을 사용한 인테리어로 어두울 때 인테리어가 돋보여 분위기가 좋은 마사지샵으로 유명한 곳이다. 아로마 마사지, 노니 마사지, 아로마 핫스톤 마사지, 베이비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간은  60분, 90분, 120분 중 선택할 수 있다. 다낭 마사지는 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편이기 때문에 어떤 업소를 가더라도 소통에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최근 국내 관광객들이 베트남으로 여행을 떠나는 비중이 크게 증가하면서 메뉴판이나 프론트에서 한국어가 가능한 곳도 생각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낭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다낭 마사지 중 하나인 붐붐 마사지는 일반적인 마사지에 더해 남성분들이 선호하시는 서비스가 추가되는 방식을 말합니다.


다낭마사지 스파365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방문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허브볼테라피 마사지는 다낭 마사지샵 중 유일하게 스파365에서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허브잎을 말려 주머니처럼 만들어 찜을 하는 형태이다. 특별히 집중적으로 마사지받고 싶은 몸의 부위와 원하는 강도를 처음에 여쭤보십니다.


가성비, 마사지사들의 실력, 그 밖의 서비스 등등 많은 것을 따져봤죠. 여러 가지 마사지샾을 블로그, 트립 어드바이져, 구글을 통해 알아봤어요. 해당 할인은 아리스파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하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베안 오르가닉은 최근에 급부상 하고 있는 업소로써 안락한 마사지와 함께 오빠 서비스? 한시장과 가까운 곳이기 때문에 쇼핑하시다가 콩 카페에서 커피도 한잔하시면서 들려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저 왕실장을 통해서 언급해드린 업소 세 군데 중 이용이 가능하시고 묶어서 이용하게 되시면 추가로 할인을 더 해드리고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예약 내용을 비롯해 비용을 다시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낭 마사지는 대부분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없지만 업소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다시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는 일반적인 다낭 마사지 예약 과정과 함께 이용방법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단, 업소에 따라서 서비스 종류 및 과정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광주스웨디시 광주오피 광주스웨디시 광양오피 목포오피

Report this page